엔스토어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40
기타문의
없었던일로 섭취하면서 운동은 안 해도 되나요?
    A :

    없었던일로 제품과 함께 간단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39
제품문의
다른 다이어트 약, 비타민, 영양제를 먹고 있는데 같이 먹어도 되나요?
    A :

    건강식품에는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성분과 부원료 등 여러 가지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러 제품을 동시에 섭취하게 될 경우 각 성분들간 서로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어 전문의를 통한 확인 후 섭취를 권장 합니다.


38
제품문의
없었던일로 제품은 장이 예민한 사람이 먹어도 괜찮나요?
    A :

    건강기능식품 없었던일로는 인체에 유용한 기능을 가진 주원료와 부원료의 성분을 배합하여 하루섭취 권장량를 기준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와 주의사항을 꼭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37
제품문의
생리 중에 섭취해도 되나요?
    A :

    제품에 호르몬과 관련된 성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생리 중에도 섭취 가능합니다.

36
제품문의
알레르기가 있는데 먹어도 상관없나요?
    A :

    전문의를 통한 확인 후 섭취를 권장 합니다.


35
제품문의
제품 섭취 후 설사 하는데 괜찮나요?
    A :

    지방을 많이 섭취하게 됐을 때 몸의 자연스러운 섭리입니다. 


    그럴 때는 HCA(가르시니아) 함유량을 좀 낮추고, 신선한 채소를 함께 섭취하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34
제품문의
건강기능식품의 안전한 섭취방법
    A :

    1. 섭취량을 지켜주세요 !


    건강기능식품은 일반식품과 달리 섭취량과 섭취 방법이 정해져 있으므로 권장섭취방법을 지킬 수 있도록 기재안내 되고 있습니다


    주관적인 판단으로 임의적인 과량 섭취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2. 타사의 여러 제품들과 한꺼번에 섭취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


    건강식품에는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성분과 부원료 등 여러 가지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러 제품을 동시에 섭취하게 될 경우 각 성분들간 서로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어 전문의를 통한 확인 후 섭취를 권장 합니다



    3. 섭취 시 주의사항을 확인합니다 !


    건강기능 식품은 인체에 유용한 기능을 가진 주원료와 부원료의 성분을 배합하여 하루 섭취 권장량을 기준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취약계층이나 기저질환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주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33
배송/반품/교환
반품 접수 후, 언제 상품을 반품 수거하나요?
    A :

    반품 가능 여부, 회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1:1 맞춤상담 혹은 고객센터 (070-7006-7979)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주말 제외) 7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 기사를 통해 회수(반품) 할 상품정보를 확인 후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32
배송/반품/교환
개봉했거나 섭취 중인 제품도 환불 되나요 ?
    A :

    -환불의 경우,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가 훼손되지 않은 미개봉 상태의 상품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은 상품 개봉 전 환불이 가능합니다. 


    -섭취 중 제품의 교환/반품/환불을 원할 시, 단순 주관적인 의견으로 변심 반품은 불가합니다.

    -섭취 후 불명확한 효과로 반품을 요하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 시 주의사항]

    ◎ 제품의 내용물이 3/2 이상 남아 있어야 가능합니다.

    ◎ 사은품을 증정 받은 경우 함께 반품 해야합니다.

    ◎ 서류증빙 시 전문의의 진단/소견 서류 필요합니다.

    ◎ 사유에 따라 왕복 배송료가 발생됩니다.


31
배송/반품/교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과 수량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원하시는 경우반품 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미개봉 상품만 처리가능합니다.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및 교환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 가능하십니다.


30
배송/반품/교환
택배가 출발했다는데 아직 수령하지 못했어요.
    A :

    택배 배송의 경우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출고 후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연휴, 공휴일이 포함되거나 자연재해 등으로 의해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출고 후 배송 상태의 확인은 CJ대한통운택배(1588-1255)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29
배송/반품/교환
교환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A :

    1:1 맞춤상담을 통해 교환 접수를 하신 후


    교환하려는 상품의 사진을 먼저 찍어서 보내주시면 판매자가 제품 상태를 확인 한 후, 진행 절차에 대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요청하신 제품은 새 제품으로 맞교환 진행 도와드리고 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접수일로부터 주말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2~4일 이내 새 제품 출고 됩니다.

     


    ※ 판매자와 상품에 따라 기간과 교환 가능 유무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미개봉 상품만 처리가능합니다.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및 교환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교환 가능하십니다.


     



28
주문/결제
결제 수단을 2가지 이상 사용하여 주문할 수 있나요?
    A :

    기본 결제수단은 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중 한가지만 선택하여 결제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로 중복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27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주문조회)탭을 선택합니다. 


    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26
배송/반품/교환
배송 상품을 교환/반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교환반품 안내]



    제품의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7006-7979)로 연락주시면 여부 확인 후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단순 변심은 미개봉 상품만 가능합니다.


    ①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7006-7979)로 연락주시면 여부 확인 후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및 교환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 가능하십니다.)


    ② 상품의 개봉 또는 훼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반품 및 교환 가능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타 택배로 교환.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수령이 불가하여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반품주소


    인천 남동구 논현고잔로135번길 30-13(엠스퀘어골프클럽) 1층 세방물류센터




    [반품 배송비 안내]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 가능하십니다.)



    - 신한은행 100-034-918086 (주식회사 엔글로벌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포장을 개봉한후 섭취중인 경우 단순변심의 사유가 발생하여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 반품불가 사유


    1. 개인사유로 인한 단순변심을 요청한 경우


    2. 수령일이 7일을 경과한 경우


    3.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의 가치가 멸실/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한경우


    4. 주문에 따라 반품불가가 고지되어 있는 경우


    5. 검증되지 않는 효과를 주장하며 환불요청의 경우


    6.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70.7006.7979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noday1004@1day3.com

계좌안내

신한 100-034-918086

국민 946537-01-005027

예금주 : 주식회사 엔글로벌     (박동진)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