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토어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14
배송/반품/교환
반품 접수 후, 언제 상품을 반품 수거하나요?
    A :

    반품 가능 여부, 회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1:1 맞춤상담 혹은 고객센터 (070-7006-7979)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주말 제외) 7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 기사를 통해 회수(반품) 할 상품정보를 확인 후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배송/반품/교환
개봉했거나 섭취 중인 제품도 환불 되나요 ?
    A :

    -환불의 경우,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가 훼손되지 않은 미개봉 상태의 상품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은 상품 개봉 전 환불이 가능합니다. 


    -섭취 중 제품의 교환/반품/환불을 원할 시, 단순 주관적인 의견으로 변심 반품은 불가합니다.

    -섭취 후 불명확한 효과로 반품을 요하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 시 주의사항]

    ◎ 제품의 내용물이 3/2 이상 남아 있어야 가능합니다.

    ◎ 사은품을 증정 받은 경우 함께 반품 해야합니다.

    ◎ 서류증빙 시 전문의의 진단/소견 서류 필요합니다.

    ◎ 사유에 따라 왕복 배송료가 발생됩니다.


12
배송/반품/교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과 수량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원하시는 경우반품 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미개봉 상품만 처리가능합니다.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및 교환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 가능하십니다.


11
배송/반품/교환
택배가 출발했다는데 아직 수령하지 못했어요.
    A :

    택배 배송의 경우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출고 후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연휴, 공휴일이 포함되거나 자연재해 등으로 의해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출고 후 배송 상태의 확인은 CJ대한통운택배(1588-1255)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10
배송/반품/교환
교환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A :

    1:1 맞춤상담을 통해 교환 접수를 하신 후


    교환하려는 상품의 사진을 먼저 찍어서 보내주시면 판매자가 제품 상태를 확인 한 후, 진행 절차에 대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요청하신 제품은 새 제품으로 맞교환 진행 도와드리고 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접수일로부터 주말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2~4일 이내 새 제품 출고 됩니다.

     


    ※ 판매자와 상품에 따라 기간과 교환 가능 유무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미개봉 상품만 처리가능합니다.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및 교환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교환 가능하십니다.


     



9
배송/반품/교환
배송 상품을 교환/반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교환반품 안내]



    제품의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7006-7979)로 연락주시면 여부 확인 후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단순 변심은 미개봉 상품만 가능합니다.


    ①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7006-7979)로 연락주시면 여부 확인 후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및 교환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 가능하십니다.)


    ② 상품의 개봉 또는 훼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반품 및 교환 가능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타 택배로 교환.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수령이 불가하여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반품주소


    인천 남동구 논현고잔로135번길 30-13(엠스퀘어골프클럽) 1층 세방물류센터




    [반품 배송비 안내]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 가능하십니다.)



    - 신한은행 100-034-918086 (주식회사 엔글로벌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포장을 개봉한후 섭취중인 경우 단순변심의 사유가 발생하여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 반품불가 사유


    1. 개인사유로 인한 단순변심을 요청한 경우


    2. 수령일이 7일을 경과한 경우


    3.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의 가치가 멸실/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한경우


    4. 주문에 따라 반품불가가 고지되어 있는 경우


    5. 검증되지 않는 효과를 주장하며 환불요청의 경우


    6.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8
배송/반품/교환
주문 후 배송 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상품이 이미 출고되었을 경우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출고되지 않았을 경우 배송지나 상품의 사양을 변경하고 하실 경우,


    고객센터 (070-7006-7979)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내용대로 배송관련 내용을 수정하여 드립니다.

7
배송/반품/교환
다른 제품으로 잘못 배송 받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A :

    고객센터(070-7006-7979)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5:00 입니다.


6
배송/반품/교환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아직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A :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확인되는 기사님의 전화로 문의를 주시거나 CJ대한통운택배 (1588-12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로의 문의를 원하시는 경우 1:1 맞춤상담에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5:00  입니다. 감사합니다


5
배송/반품/교환
배송 상품을 교환/반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교환반품 안내]



    제품의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7006-7979)로 연락주시면 여부 확인 후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단순 변심은 미개봉 상품만 가능합니다.


    ①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7006-7979)로 연락주시면 여부 확인 후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및 교환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 가능하십니다.)


    ② 상품의 개봉 또는 훼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반품 및 교환 가능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타 택배로 교환.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수령이 불가하여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반품주소


    인천 남동구 논현고잔로135번길 30-13(엠스퀘어골프클럽) 1층 세방물류센터




    [반품 배송비 안내]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 6,000원 부과 후 반품 가능하십니다.)



    - 신한은행 100-034-918086 (주식회사 엔글로벌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포장을 개봉한후 섭취중인 경우 단순변심의 사유가 발생하여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 반품불가 사유


    1. 개인사유로 인한 단순변심을 요청한 경우


    2. 수령일이 7일을 경과한 경우


    3.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의 가치가 멸실/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한경우


    4. 주문에 따라 반품불가가 고지되어 있는 경우


    5. 검증되지 않는 효과를 주장하며 환불요청의 경우


    6.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4
배송/반품/교환
배송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

    로그인 > 마이쇼핑 > 나의 주문처리 현황에서 조회하시거나


    CJ대한통운택배 (1588-12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배송/반품/교환
도서산간 지역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

    도서산간지역 또는 특정지역(사무실, 빌딩, 학교 등)에 배송이 불가한 지역이 있을 수 있으며, 


    불가피하게 배달이 어려운 지역의 경우에는 주문 및 결제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취소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정보에 기재된 구매자(유/무) 전화번호로 연락 드립니다.

     


2
배송/반품/교환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

    엔스토어 출고마감 시간은 오후2시 입니다.


    마감시간 이전의 주문건은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만


    마감시간 이후의 배송비 변경은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확인 되셔도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로그인 > 마이쇼핑 > 나의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주문상세내역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1
배송/반품/교환
당일 출고가 돼나요?
    A :

    엔스토어의 주문 마감은 오후 2시입니다. 


    오후 2시 전에 주문 결제 완료하시면 당일 발송됩니다. 


    그 이후 주문 결제건은 익일 발송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70.7006.7979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noday1004@1day3.com

계좌안내

신한 100-034-918086

국민 946537-01-005027

예금주 : 주식회사 엔글로벌     (박동진)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