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이용안내 FAQ입니다.
기본 결제수단은 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중 한가지만 선택하여 결제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로 중복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주문조회)탭을 선택합니다.
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품문의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주문을 하였는데, 마지막 주문 확인 페이지가 제대로 나오지 않더라도 주문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070-7006-7979)로 전화 주시면 즉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상으로 주문/결제 대행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주문 시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1:1 맞춤상담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완료 후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주문취소 방법
1) 로그인 > 주문 조회 > 주문 상품 정보 > 주문취소 신청
2) 엔스토어 고객센터 : 070-7006-7979
주문서 작성 시, 결제 화면에서 선택 가능하며
소득공제용, 지출증빙용, 미발행을 선택하여 발행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100-034-918086 주식회사 엔글로벌 박동진 입니다.
감사합니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결제수단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1. 무통장입금
2. 신용카드
3. 계좌이체
4.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승인취소에 대한 환불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으며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1) 대금 출금 전 카드 승인 취소 : 정상 승인취소 됩니다.
(카드사 회원규약에 따라 취소 또는 한도액 복구는 최소 5~7일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대금 출금 후 카드 승인 취소 : 익월에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 됩니다.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로그인→홈페이지 우측 상단 → 주문 조회 → 주문내역 조회
[비회원] 홈페이지 우측 상단→ 주문 조회 → 비회원 주문 조회 → 기초정보 입력
회원/비회원 모두 주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
다만 쿠폰 할인, 포인트 적립/사용 등 회원에게만 드리는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는 경우 주문 시 입력하신 E-mail 을 통해 주문내역 및 배송처리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카드결제 환불]
- 카드 취소의 경우 고객님의 취소 요청이 즉시 접수되나, 금액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주말제외)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현금결제(무통장입금/가상계좌)]
- 취소/반품 신청 시, 환불계좌를 등록하시거나 1:1 맞춤상담으로 문의 남겨 주시면 주문취소일 또는 반품제품입고 기준일로 부터 영업일 5일 이내에 환불처리 됩니다.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주문취소]를 통해 주문 취소 신청이 가능하시며,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로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주문 취소가 처리 됩니다.
'상품준비중' 및 '배송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noday1004@1day3.com
신한 100-034-918086
국민 946537-01-005027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